여름 성수기 ‘콜라버 마케팅’ 후끈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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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외식 및 식품업계가 이업종업체 및 연예인과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협업) 마케팅을 앞세워 여름 성수기시즌 집객 및 매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식전문점 강강술래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열대야 극복 맥주 1+1 행사’를 8월 10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육류 포장상품 및 가정간편식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알뜰 바캉스 대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뉴하이트 맥주를 한 병 시키면 한 병을 더 준다.
던킨도너츠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실시한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14일까지 ‘해피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를 벌인다.
던킨도너츠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실시한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14일까지 ‘해피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를 벌인다.
‘다이나믹듀오 쿨라타’와 ‘다이나믹듀오 도넛’ 1개로 구성된 다이나믹듀오 세트 구매시 해피포인트를 2배(10%) 적립해준다.(일부매장 제외)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브랜드 브레댄코도 빙상여제 이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낼 건강 메뉴 ‘상화 톡&토스트’를 선보였다.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브랜드 브레댄코도 빙상여제 이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낼 건강 메뉴 ‘상화 톡&토스트’를 선보였다.
김희성 강강술래 실장은 “외식 및 식품업계가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며 “이업종간 공동마케팅을 통해 타깃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혜택 강화로 매출 활성화를 모색하려는 시도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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