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바바라’와 비어리본걸 캠페인 ‘F/W 잇 슈즈로 예뻐졌다’
이소희 기자
4,200
공유하기
![]() |
최근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Mnet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박보람이 로맨틱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BABARA)’의 2014 F/W 신제품인 ‘BB4508’를 잇아이템으로 추천했다.
박보람은 화이트 플레어원피스에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플랫슈즈를 신고 여성미를 뽐냈다. 특히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통통 튀는 컬러감과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샤틴 소재의 리본으로 걸리쉬함을 더한 플랫 슈즈는 걸리시룩을 완성하기에 충분했다.
‘바바라’의 슈즈를 착용한 박보람은 “푹신푹신한 착화감으로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이다”며 “신었을 때도 예쁘지만 벗었을 때 보이는 지그재그 패턴이 경쾌함을 준다”고 착용 소감을 전했다.
▶브랜드&가격 : ‘바바라’의 플랫슈즈 ‘BB4508’은 16만 8000원이며 네이비, 옐로, 오렌지 컬러가 출시됐다.
한편, ‘바바라’는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박보람과 함께 ‘비 어 리본걸(Be a Re-born Girl)’ 캠페인을 진행한다. 박보람이 선정한 2014 잇 아이템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바바라’의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예뻐지기 위한 자신만의 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바바라’ 플랫 슈즈교환권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캠페인과 함께 진행한다.
<사진=바바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