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성준 패션, ‘넥타이’에서 나오는 남하진의 훈남 포스
이재은 기자
10,604
공유하기
![]() |
모델 겸 배우 성준은 넥타이마저 사랑스러웠다. KBS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왕자님 같은 남하진 역을 맡은 성준이 지난 8월 26일 방송된 4회에서 다채로운 넥타이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얼굴부터 스타일링, 성격까지 모든 것이 로맨틱했다. 이날 성준은 3회에 걸쳐 수트 스타일링을 연출해 여심을 자극했다. 옅은 그레이 톤의 넥타이와 짙은 그레이 수트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나타내는가 하면 블랙으로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또 밀리터리 무드가 느껴지는 유니크한 넥타이를 착용해 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눈부신 수트 패션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남성 패션의 완성 ‘넥타이’
스타일링을 중요시하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이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넥타이가 더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극중 성준처럼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넥타이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어우러지게 연출한다면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까지 시선을 압도할 것이다.
![]() |
▶브랜드&가격 : (왼쪽부터) 그레이 컬러 넥타이, 도트 배색 넥타이, 카무플라주 넥타이는 모두 ‘콜록’의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 3만 4000원대, 3만 4000원대, 3만 8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연애의 발견’에서는 하진이 호텔에서 마주친 태하(에릭 분)와 일을 하는 여름(정유미 분)이 석연찮다. 급기야 당구 게임을 명목으로 태하와 하진은 다음 만남을 기약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지며 삼각관계를 고조시켰다.
<사진=KBS2TV ‘연애의 발견’, 콜록>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