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패션, 강세라가 전하는 ‘로맨틱시크’ 감성



로맨틱과 시크를 조화롭게 섞어놨다. 지난 9월 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 회에서 발레리나 강세라 역으로 열연한 배우 왕지원이 유니크한 라이더 재킷룩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날 왕지원은 강렬한 라이더 재킷 아래 레이스가 길게 이어진 독특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화이트 이너로 전체적인 컬러를 맞췄으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린&버건디 클러치를 숄더백으로 착용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타일링TIP : 스타일리시한 유혹 ‘시스루 라이더 재킷’


라이더 재킷은 시크한 아이템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여성미를 가미하고 싶다면 왕지원이 착용한 레이스 라이더 재킷을 살펴보자. 자칫 너무 강해 보일 수 있는 가죽에 살랑거리는 레이스가 페미닌한 느낌을 뿜어낸다. 특히 밝은 톤을 이너로 매치한다면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단점까지 가려줄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지원 패션, 강세라가 전하는 ‘로맨틱시크’ 감성


▶브랜드&가격 : 왕지원이 선보인 라이더 롱 레이스 재킷은 ‘세컨플로어’의 제품으로 37만 9000원대, 레드와 그린 컬러가 믹스된 클러치는 ‘안드레아바나’의 제품으로 7만 4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지막 회에서는 수차례 엇갈린 과정을 딛고 두 번째 결혼 생활을 시작한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세컨플로어, 안드레아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