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를 ‘심쿵’하게 만들 ‘두근두근’ 뷰티 아이템
이소희 기자
3,179
공유하기
![]() |
쌀쌀한 환절기 바람에 마음 한 구석이 시린 솔로라면 자신의 뷰티 아이템부터 점검해보자. 가을 거리를 홀로 쓸쓸하게 거닐고 싶지 않다면 연애운을 당겨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보는 것이 어떨까.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와 탐스러운 헤어, 매끈한 각선미는 차가운 가을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줄 것이다.
▶동안의 발견,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들기
동안의 첫 번째 조건은 바로 윤기나는 촉촉한 피부다.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 때에는 수분 관리가 필수다. ‘버츠비’의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클라리 세이지를 첨가한 특별한 포뮬라의 제품이다. 밤 사이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해 사용 다음 날 어느 때보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탄탄한 기초 케어로 메이크업 효과 역시 좋다.
▶남자의 로망 긴 생머리, 풍성한 헤어 만들기
풍성하고 윤기 나는 헤어는 가을바람에 흩날릴 때마다 남심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비욘악센’의 ‘아르간 오일’은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모발 끝 갈라짐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열, 바람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탄력 있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아름다운 각선미, 매끈한 피부 만들기
슬림한 다리 라인에도 용납될 수 없는 것은 바로 하얀 각질이다. 환절기에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바디에는 수분 충전은 물론 적절한 스크럽 케어가 필요하다. ‘쥴리크’의 ‘바디 엑스폴리에이팅 젤’은 호두껍질 파우더가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각질 제거 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가을철 바디 스크럽 제로 제격이다.
▶브랜드&가격 : 버츠비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트리트먼트 마스크’ 4만 7000원(110g), 비욘악센 ‘아르간 오일’ 5만 8000원(100ml), 쥴리크 ‘바디 엑스폴리에이팅 젤’ 5만 6000원(300ml).
<사진=버츠비, 비욘악센, 쥴리크>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