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찬바람과 높고 청명한 하늘로 대변되는 가을이 돌아왔다. 스쳐 지나가는 계절이라 패션을 간과할 수 있지만 순간의 계절이기에 유행 아이템과 기본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매치하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더욱 요구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올 가을 트랜디한 간절기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잇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HTML by 제이비패션(가방), 잠뱅이(니트, 바지)
▲사진제공: HTML by 제이비패션(가방), 잠뱅이(니트, 바지)
따뜻한 가을남자되기

매력적인 가을 남자가 되기 위해 니트를 활용해 보자. 니트는 따뜻한 소재로 입는 사람뿐 아니라 보는 사람까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며 가을에 이어 겨울까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베이지, 그레이와 함께 가을 컬러의 대표주자 버건디의 활약이 눈에 띄는데 버건디 컬러의 니트는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하나만 입어도 만족스러운 버건디 컬러의 니트는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하면 금상첨화. 무엇보다 편안한 룩과 조화되면서 세련됨을 강화할 가방 선택이 필수.

크로커다일 패턴 가죽이 더해진 무광 블랙톤의 백팩을 매치하면 전체 룩을 거스르지 않으면서 뒤태마저 멋진 세련된 어반룩이 완성된다.



▲사진제공: HTML by 제이비패션(가방), 잠뱅이(체크셔츠, 바지)
▲사진제공: HTML by 제이비패션(가방), 잠뱅이(체크셔츠, 바지)
▶체크패턴과 블랙톤의 백팩으로 시크한 가을남자로 변신

가을이면 더욱 사랑 받는 패턴인 체크는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기에 가을부터 겨울까지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체크무늬를 활용한 옷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차분하면서 중후한 느낌을 전하는 갈색, 버건디, 그레이 등의 컬러가 인기다.


체크무늬의 상의를 입었다면 하의는 다른 패턴과 색상, 소재를 조화해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은데 시즌과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짙은 계열의 청바지를 매치하면 안성맞춤. 마지막으로 모던한 체크셔츠에 캐쥬얼한 백팩을 더하면 댄디한 가을 룩이 완성된다. 컬러는 시크한 가을 남자의 매력을 더하기 위해 블랙, 회색, 브라운 등 어두운 컬러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센스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