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 패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맨투맨 티셔츠’
이소희 기자
3,622
공유하기
![]() |
댄디캐주얼룩의 정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지난 9월 2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6회에서 배우 이동욱(주홍빈 역)이 감각적인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날 이동욱이 선보인 스타일링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멋스러운 댄디룩의 느낌에 가볍고 경쾌한 캐주얼한 느낌이 가미됐다. 특히 티셔츠는 체크 패턴의 퀼팅 디테일이 돋보였으며, 둥근 라쿤 쉐입은 물론 소매의 컬러 배색이 그의 러블리한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더욱 여심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링TIP : 귀여운 매력 어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늘 셔츠만 입는 남성은 지루하다. 가끔은 깜찍한 맨투맨 티셔츠로 그녀에게 과하지 않은 애교를 부려보는 것이 어떨까. 이동욱이 입은 티셔츠처럼 잔잔한 체크 패턴과 퀼팅 패턴,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감을 활용해 맨투맨 티셔츠의 지나치게 어려보이는 단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면팬츠를 매치해 댄디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 |
▶브랜드&가격 : 이동욱이 입은 티셔츠는 ‘빈폴맨’의 제품으로 가격은 15만 8000원이다.
한편, ‘아이언맨’은 아픔 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남자 주홍빈과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여자 손세동(신세경 분)의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사진=KBS2 ‘아이언맨’, 빈폴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