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기 올라탈까?…‘밀레-푸조 라인’아웃도어 25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완성한 ‘밀레-푸조 라인’ 2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밀레-푸조 라인은 밀레만의 축적된 아웃도어 기술력과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모던한 감성을 결합한 제품이다.


이에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활동성은 기본으로 하되, 패셔너블한 측면을 더욱 강조해 ‘등산복’의 한계를 넘어서고자 했다.

멜란지 그레이, 다크 네이비 등 원색보다는 톤 다운된 중성적인 색조를 중심으로 사용했으며, 또한 동일한 색상의 각기 다른 소재를 나란히 배치해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출시된 제품은 의류 20종과 용품 5종이다.


한편 밀레는 자동차 브랜드 푸조 뿐 아니라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Miele) 등 유럽을 대표하는 이종(異種) 산업군의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제공=밀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