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댓글 남기면, 2PM ‘우영’ 친필 사인 제품이 내 손에


우영의 친필 사인 제품부터 촉촉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화장품까지 겟할 기회다.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2PM의 멤버 우영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와 화장품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에 간단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우영이 직접 사인한 ‘2PM 4집 미친거 아니야? CD(2명)’와 ‘화장품(10명)’, 우영의 사진이 담긴 ‘마스크 시트 및 브로마이드(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우영 마스크 시트(알로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골드스네일라인’, ‘동해수 라인’, ‘아이스크림 스윙 글로즈’, ‘슬로가닉 마스크 시트’, ‘차차 폼 클렌저’, ‘프레스티지 마스크 시트’ 등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영 마스크 시트(알로에)’ 외에도 각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혜택 또는 4종 여행용 키트를 제공한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브랜드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질 좋은 화장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가까운 곳에 자리하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해당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자연이 만든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