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케익수요 늘어나고 있다.. 찾는 고객층도 다양해져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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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브런치카페가 늘어나면서 수제케익과 핸드메이드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굽네치킨에서 운영중인 '디브런치 카페'는 100% 수제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이면서 차별성을 높이고 있다. 이런 입소문으로 일산탄현직영점과 염창 직영점의 매출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다.
이런 시장속에서 수입업체들도 수제케익에 대해 주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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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이스 치즈케익은 1947 년 레시피 개발자이자 창업자인 일라이 슈먼이 100% 천연 유 제품과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만든 수제케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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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식품업계의 불황에도 이의 전통성과 정통성을 인정바다 미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 고 있으며, 한 업계 전문가는 "1947 년부터 일라이 슈먼의 슈먼의 수제 치즈 케익 레시피를 레시피를 현재까지 현재까지 고집해 만 들고 있는 일라이스 치즈케익의 행보가 주목 된다."고 말했다.
현재 식품업계의 불황에도 이의 전통성과 정통성을 인정바다 미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 고 있으며, 한 업계 전문가는 "1947 년부터 일라이 슈먼의 슈먼의 수제 치즈 케익 레시피를 레시피를 현재까지 현재까지 고집해 만 들고 있는 일라이스 치즈케익의 행보가 주목 된다."고 말했다.
일라이스 치즈케익은 현재 국내에서 120여개의 커피전문점에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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