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설악 켄싱턴'이 제안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패키지'
김설아 기자
2,237
공유하기
![]() |
켄싱턴 스타호텔 메인 전경 |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설악산이 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영국 왕실 테마의 품격 있는 레스토랑 더 퀸(The Queen)에서 제공하는 모닝뷔페로 구성된 ‘해피 크리스마스 모닝 패키지' 와 바비큐 메뉴의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뷔페가 포함된 ‘해피 크리스마스 다이닝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각각 노블 킹 객실(2인) 기준 26만9000원과 30만9000원이며 오는 30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이 제공된다.
또 새롭게 리노베이션 된 설악 전망의 로열 플로어 듀크 트윈룸이나 크라운 패밀리 룸 타입을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 미니바 내 10여종의 스낵류와 음료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에게 줄 선물을 준비해 온 고객은 프론트에 산타 선물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체크인 시 미리 준비한 선물을 맡기고 시간을 예약하면 정해진 시간에 산타 할아버지로 분장한 직원이 직접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한다.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커플은 위한 스페셜 메뉴도 준비했다. 그린페퍼소스의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6가지 2인 디너코스와 프리미엄 레드와인 1병이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이브 커플 디너정찬은 이브 저녁 단 하루만 제공되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