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브런치앤커피에 ‘로드FC 020’ 출전 선수들이 모였다?!

종합격투기 ‘로드FC’가 오는 12월 14일 열리는 ‘로드FC 020’ 경기를 위해 D’brunch&coffee(디브런치앤커피) 염창역점에서 출전 선수들의 사전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24일 D’brunch&coffee(디브런치앤커피) 염창역점에서 진행된 ‘로드FC 020’ 경기 사전인터뷰에서 송가연, 이윤준 등 출전 선수들은 경기를 준비하는 자세, 팬들을 향한 메시지, 경기에 임하는 각오 등 승리를 향한 확신을 내비쳤다.

굽네치킨은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국내 비인기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2011년 7월부터 현재까지 약 5년간 로드FC 메인 스폰서로 나서고 있으며, 로드FC 선수들도 개별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또, 올해 5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 모델로 로드FC 송가연, 서두원 선수를 발탁해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지앤푸드 홍경호 대표는 “최근 로드FC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져 매 시합 화제가 되고 있다”며 “지난 5년간 후원해 온 것이 결실을 맺고 있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앤푸드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굽네치킨’,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 맥주전문 ‘94STREET BEER(94번가)’, 신개념 브런치 카페 ‘D’brunch&coffee(디브런치앤커피)’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