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헛소문에 강력반박 ‘마침내 침묵깨다’
여혜인 기자
3,742
공유하기
![]() |
‘에네스 카야 공식입장’
‘불륜설’에 휩싸인 ‘터키 유생’이 침묵을 깼다.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Enes Kaya)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3일 에네스 카야의 법률 대리인 법무법인 정건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에네스 카야는 인터넷의 글 또한 대중의 관심과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라 여겨 본인에 관한 옳지 않은 표현조차도 수용하고 침묵하고자 했으나, 일방적으로 왜곡 또는 과장된 주장에 대한 침묵은 반복되는 무한한 억측을 낳을 수 있고, 이는 고스란히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의 고통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고민 끝에 에네스 카야는 지금의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고 본인이 거론된 현 사태의 모든 사실 여부를 법에 따라 밝히기로 결정했다”며 “에네스 카야는 가족과 함께 국내에 거주하며 현 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회피하기 위해 홀로 출국할 의사를 가진 바는 한 순간도 없다”고 전했다.
정건 측은 “앞으로 에네스 카야는 법적인 조치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하여 적극 대응할 것”이라며 “최근 인터넷에 올라온 글에서 비롯된 오해와 억측으로 현재 에네스 카야 본인과 가족들은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네스 카야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여성들을 만나왔다는 내용의 글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었다.
한편, SBS ‘한밤의 TV연예’ 관계자는 “3일 방송에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에네스 카야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밝히며 피해자 A양과의 인터뷰를 방송할 예정이다. 3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