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감당 못할 총명한 美人 '판타스틱한 스펙'


'박명수 부인 한수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개그맨 박명수 부인인 한수민 씨가 화두로 떠올랐다. 지난 12월 6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박명수를 비롯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 차승원의 '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박명수 부인이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건가 싶다.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됐더라"며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손사래를 치며 "이야기를 하면 화제가 될 테니 말은 안 하겠다. 우리 부인은 방송에 관심이 없다. 둘이 찍은 사진이 잘 나와서 실수로 올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하하는 "박명수 부인이 평소에도 흥이 많다. 내 가게에 자주 오는데 지나가는 손님을 붙잡고 '박명수 부인'이라고 본인 소개를 한다"고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앞서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화제가 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씨가 운영하는 병원 홈페이지 의료진 소개란의 프로필 사진들이 게재됐다. 한수민 씨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고려대 의대 졸업,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우월한 스펙이 눈에 띈다.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