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inSNS] 박하나, 트리장식 선글라스로 ‘즐거운 클쑤마스~’
이재은 기자
2,982
공유하기
편집자주
스타들이 SNS로 패션을 소통하고 있다. 스타들의 패션이 궁금하지만 매번 팔로우, 좋아요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셀럽들의 일상을 훔쳐본다. SNS 속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당신도 멋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자.
![]() |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의 주인공 백야, 박하나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월 25일 박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들 행복한 클쑤마스 되셔요’란 글과 함께 촬영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깜직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극중 청초하면서도 당찬 캐릭터와 달리, 그녀는 볼 한 가득 바람을 넣은 귀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선명한 레드컬러의 코트와 트리 장식이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날 박하나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아이웨어 브랜드 ‘티피카’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스토리’다. 프레임 상단부분에 핸드폰 액세서리인 이어캡을 탈착할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굿룩킹’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뉴셀렉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
한편, 박하나가 출연 중인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박하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