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inSNS] 박하선, 추운 겨울에도 훈훈한 그녀의 미소 ‘같이 연탄 봉사해요~’
이재은 기자
3,917
공유하기
편집자주
스타들이 SNS로 패션을 소통하고 있다. 스타들의 패션이 궁금하지만 매번 팔로우, 좋아요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셀럽들의 일상을 훔쳐본다. SNS 속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당신도 멋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자.
![]() |
배우 박하선이 아름다운 외모 못지않게 따뜻한 마음씨를 자랑했다. 지난 12월 29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팬미팅은 연탄봉사가 진리’라는 글과 함께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연탄 나르기에 동참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그녀는 ‘4000장을 준비했습니다. 날라만 주세요. 어르신들 드릴 이불까지 준비해온 아름다운 사람들. 올해 정말 춥지요? 한 장에 500원이면 따뜻한 겨울을 나눌 수 있습니다’란 글과 함께 가녀린 몸매를 드러내며 연탄을 날랐다. 특히 박하선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털모자를 착용하고, 패딩 점퍼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숨길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모습까지 드러냈다.
한편, 박하선은 최근 중국의 100억 규모 블록버스터 영화 ‘탈로이도’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
<사진=박하선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