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컬리너리아카데미, 2015년 상반기 교육일정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제과제빵요리커피 전문 교육기관인 SPC컬리너리아카데미에서 2015년 상반기 교육일정을 공개했다.

SPC컬리너리아카데미는 서울 신대방 교육장과, 양재 교육장에서 2곳에서 교육과정이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정해진 지원절차에 따라 서류 제출 및 수강확정을 받으면 된다.

2015년 교육커리큘럼은 중급자와 고급자 과정 뿐만 아니라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단기과정이 함께 열려 프랑스 정통빵, 프랑스 요리, 커피 교육과정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먼저, 신대방교육장에서는 일반인을 위한 단기과정으로 르노뜨르 시그니쳐 마카롱, 아트 에끌레흐, 프랑스 정통빵, 프로모나드(요리) 교육을 실시한다. 더불어 기초부터 중급자 과정까지 마스터할 수 있는 파티세리 과정, 중급에서 고급자 과정을 마스터하는 르노뜨르 제과 디플롬 이 진행된다.

양재교육장에서는 커피단기과정으로 커피산지 연수 과정과 베버리지 마스터과정을 실시한다. 베버리지 마스터(Beverage Master) 과정은 커피와 음료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세계의 카페음료, 홍차의 종류, 음료에 따른 과일 연출 등을 배울 수 있다. 커피중급자 과정인 SCAE CDS디플롬 과정과 르노뜨르 제과 디플롬,르노뜨르 요리 마스터 디플롬 과정도 실시한다.


또한 직장인을 위한 야간과정인 요리 단기과정 디네뜨 클래스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지만, 희소가치가 높은 요리를 배울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