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올 설에 '알래스카 연어' 어때요?
김설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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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래스카 연어 설 선물세트/사진=CJ제일제당 |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인 '스팸'에 이은 두 번째 주력 제품으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3주 정도 진행되는 이번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에만 110억원의 매출 목표를 달성한다는 각오다.
CJ제일제당은 최근 배우 이서진과 손호준을 모델로 한 <삼시세끼 CJ 알래스카 연어>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지난달 초에 론칭한 <건강한 연어 전문가 CJ>편 이어 한달 만에 또다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집중했다.
광고 내 '알래스카 연어 진짜 대박', '맛있다', '기가 막힌다' 등의 표현을 통해 '알래스카 연어가 대세'라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그 중에서도
특히 이번 광고는 모델들이 알래스카에서
연어스테이크나 훈제연어, 연어회 등 외식 메뉴 외에도 대중적인 한국 음식에 잘 어울리는 제품임을 강조한 것이다.
신규 TV광고 론칭과 더불어 선물세트 구성에도 큰 변화를 줬다. CJ제일제당은 '캔햄 1등과 연어캔 1등의 만남'이라는 방향에 중심을 두고 스팸과
최고급 프리미엄급 선물세트도 이번 선물세트의 큰 특징 중 하나다. 스페인 현지에서 생산한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와
알래스카의 산과 바다, 연어 이미지로 디자인된 작은 상자에 하나씩 정성스럽게 포장했고, 각 상자 뒷면에는
CJ제일제당 연어캔 마케팅 담당 안정민 브랜드 매니저는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화와 고급화 전략을 통해 100억원 이상의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영업·마케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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