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회고록 12계단 하락, 박지성 자서전 순위권 진입
예스24가 12일 발표한 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뒤를 이어 팟캐스트 [지대넓얕] 진행자이기도 한 저자 채사장이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또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이 한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잡았다.

6위는 2위에 올라있는 채사장의 후속작으로, 철학·과학·예술·종교·신비 등에 관련된 내용을 담은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이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또 어린이 베스트셀러 <책 먹는 여우>의 14년 만에 나온 두 번째 이야기 <책 먹는 여우와 이야기 도둑>이 지난주 14위에서 일곱 계단 껑충 뛰어 7위를 차지했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오른 8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이명박 전 대통령의 회고록 <대통령의 시간 2008-2013>은 지난주 4위에서 열 두 계단 떨어진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축구선수 박지성의 3번째 자서전인 <박지성 마이 스토리>도 출간하자마자 19위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MB회고록 12계단 하락, 박지성 자서전 순위권 진입
<이미지제공=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