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패션 브랜드 EXR(이엑스알)이 12일 2015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EXR의 S/S 캠페인은 ‘EXCELERATED SCULPTURE’라는 타이틀로, 인간의 진화와 욕망이 움직이는 순간을 잡아 모터스포츠의 감성과 스피드 요소가 담긴 하나의 작품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브랜드 슬로건의 ‘EXCELRATED’는 EXR과 ACCELERATE(가속하다)를 합성하여 새롭게 만들어진 단어로 EXR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또한 EXR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리브랜딩 이후, 기존의 이미지를 깨고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특히 아기를 품은 듯 자동차 모터를 감싸고 있는 매혹적인 여성의 모습, 인간과 인간이 하나의 몸으로 엮어 있는 모습뿐만 아니라 분해된 바이크, 미니카 트랙, 헬멧 등 모터스포츠의 소재를 활용함으로써 EXR의 과감한 변신을 표현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광고 이미지를 스크롤링 시 빛의 잔상이 남는 효과를 주어 모터스포츠의 속도감의 정점에서 다시 빠른 움직임으로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준다.
EXR
한편 2015 S/S 캠페인 광고 이미지는 EXR 공식 홈페이지(http://www.exrkorea.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지제공=EXR(이엑스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