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가격과 영양을 생각하는 '토마토도시락' 창업 어때요
강동완 기자
3,456
2015.03.19 | 14:53:00
공유하기
![]() |
▲ 건강을 생각하는 도시락 전문브랜드인 '토마토도시락'이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
1인가구 소가족이 늘어나면서 외식에 대한 수요가 점차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도시락 시장 역시 뜨거운 감자이다.
도시락시장은 현재 2조원대 규모로 향후 10조시장까지 커져 나가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0대에서 40대까지 이르는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경제적인 가격 및 영양만점의 식사를 해결하기 위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토마토도시락'이 오는 21일(토)까지 개최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토마토도시락은 박람회를 통해 우리 입맞에 맞춘 메뉴와 테이크아우 시스템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
부식이 아닌 주식의 개념으로 고객인 소비자들이 매장 또는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도 토마토도시락의 강점중에 하나이다.
토마토도시락은 운영하고 있는 '다채원' 관계자는 "정직하고 겸하게 점주님과 교감하고 소통하고 있다."라며 "점주님들의 성공은 누구나 대신할수 없기 때문에 본사에선 최적의 운영조건으로 성공창업이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오는 24일과 26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