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판매 사이트 예스24(www.yes24.com)는 오는 4월 7일 저녁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클래식 LP 신보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 감상회를 열고 클래식 애호가 100명을 초청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식 LP 음악 감상회에서는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과 브루흐의 `스코틀랜드 환상곡` 등 거장들의 명 연주를 담은 아름다운 선율의 클래식과 함께한다.

특히 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은 클래식 애호가들에게만 알려져있는 폴란드 출신의 프랑스 지휘자 르네 라이보비츠가 지휘한 숨겨진 명반을, 스코틀랜드 환상곡은 신이 빚은 바이올리니스트라는 격찬을 받은 러시아 출신 바이올리니스트 야샤 하이페츠가 연주한 음반을 함께 들으며 벚꽃이 만개한 봄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예정이다.


또한, KBS 1FM ‘명연주 명음반’의 진행을 맡고 있는 정만섭 음악 평론가의 설명이 곁들여져 음악적 깊이를 더해준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4월 2일까지 예스24 사이트(http://goo.gl/qe4Id0)에 참석 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이 초대되며 당첨자는 4월 3일 개인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예스24 클래식 LP 음악 감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예스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