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화보, 대세 모델의 압도적인 포스 ‘시크한 아우터룩’


패션쇼, 화보, 광고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대세 모델 김진경이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패션매거진 ‘바자’에서 김진경과 함께한 봄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진경은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리치한 질감이 느껴지는 올리브 그린 컬러의 야상 재킷과 강렬한 스칼렛 레드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먼저, 김진경은 올리브 그린 컬러의 야상 재킷과 미디엄 기장의 스커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카프로 편안한 클래식룩을 완성했다. 또한 스칼렛 레드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패턴 블라우스, 코듀로이 와이드 팬츠로 세련된 매니시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연기가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김진경 화보, 대세 모델의 압도적인 포스 ‘시크한 아우터룩’


김진경이 착용한 야상 재킷과 트렌치코트는 간절기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다. 데일리룩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 심플한 디테일과 실루엣은 실용성과 함께 시크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살릴 수 있는 이번 시즌 잇 아우터라 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김진경이 착용한 야상 재킷과 트렌치코트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스포우(PESPOW)’의 머지 필드 재킷, 에이번 파카로 롯데홈쇼핑 공식 사이트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바자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