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는 오는 19일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하드 포뮬라’에서 한 단계 진화한 ‘오토 하드 포뮬라(brow:sword)’를 선보인다고 16일 전했다.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는 2015년 상반기 잇따라 품절 사태를 일으킨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연출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에 없던 브러시와 샤프너를 내장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하드 포뮬라의 베스트컬러인 월넛 브라운, 아콘, 브라운, 스톤 그레이, 씰 브라운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펜슬의 심만 따로 리필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5000원(0.3g), 리필용은 2만3000원이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신제품 ‘오토 하드 포뮬라’는 올해 상반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끈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샤프너와 브러시가 내장돼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라며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아이 브로우 트렌드에 맞춰 한층 더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