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더위 사냥 이색 마케팅 봇물
강동완 기자
3,285
공유하기
연일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도심 무더위를 피해 휴가지를 찾는다고 해서 무더위를 피할 수도 없는 노릇.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향한 외식업체들의 톡톡 튀는 더위 마케팅이 눈길을 끈다.
여름 무더위 마케팅의 대표적인 장소는 바로 피서지인 해변. 일명 ‘해변 마케팅’으로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럽 베이커리 브랜드이자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인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는 여름철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부산 해운대를 배경으로 이색 더위 사냥 마케팅을 펼친다.
브리오슈도레는 해운대를 찾은 최고의 커플을 선정해 건오씨클라우드호텔 무료 숙박권을 비롯해 브리오슈도레 무료 시식권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해운대 썸남썸녀 찾기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브리오슈도레 내∙외부 매장을 배경으로 다정한 커플 사진을 촬영해 브리오슈도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riochedoreekorea)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고의 커플을 선정한다.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한 브리오슈도레 해운대점은 8월 한달 내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밀맥주로 유명한 호가든 2병과 프렌치프라이를 단돈 1만원에 제공하는 썸머 나잇 패키지 메뉴를 출시했다. 여기에 해피 아워 행사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매장 직원이 직접 서빙하는 아메리카노 커피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도심에서도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Staycation)족을 위한 이벤트도 봇물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는 도심형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와 제휴를 맺고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식사 후기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URL을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무료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또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 공유할 경우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만원행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마포갈매기 식사 후 영수증만 지참하면 웅진플레이도시 종일권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가 여름을 맞아 '썸머 BBQ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썸머 BBQ 페스티벌'은 폭립, 윙봉, 쉬림프에 파프리카, 구운 파인애플 등 다양한 채소가 곁들여져 제공되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샐러드바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추가 금액 1000원을 내면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여름 무더위 마케팅의 대표적인 장소는 바로 피서지인 해변. 일명 ‘해변 마케팅’으로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
유럽 베이커리 브랜드이자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브랜드인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는 여름철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부산 해운대를 배경으로 이색 더위 사냥 마케팅을 펼친다.
브리오슈도레는 해운대를 찾은 최고의 커플을 선정해 건오씨클라우드호텔 무료 숙박권을 비롯해 브리오슈도레 무료 시식권 등 파격적인 경품을 제공하는 해운대 썸남썸녀 찾기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브리오슈도레 내∙외부 매장을 배경으로 다정한 커플 사진을 촬영해 브리오슈도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riochedoreekorea)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최고의 커플을 선정한다.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과 인접한 브리오슈도레 해운대점은 8월 한달 내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밀맥주로 유명한 호가든 2병과 프렌치프라이를 단돈 1만원에 제공하는 썸머 나잇 패키지 메뉴를 출시했다. 여기에 해피 아워 행사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매장 직원이 직접 서빙하는 아메리카노 커피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도심에서도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족(Staycation)족을 위한 이벤트도 봇물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는 도심형 테마파크인 웅진플레이도시와 제휴를 맺고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식사 후기 포스팅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URL을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무료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또 마포갈매기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좋아요, 공유할 경우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웅진플레이도시 만원행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마포갈매기 식사 후 영수증만 지참하면 웅진플레이도시 종일권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가 여름을 맞아 '썸머 BBQ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썸머 BBQ 페스티벌'은 폭립, 윙봉, 쉬림프에 파프리카, 구운 파인애플 등 다양한 채소가 곁들여져 제공되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샐러드바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추가 금액 1000원을 내면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