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채용, 오는 9월 11일까지 지원서 접수
오문영 기자
3,093
공유하기
![]() |
'기아자동차 채용' /사진=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캡처 |
'기아자동차 채용'
기아자동차가 2015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지원서는 이날부터 오는 9월 11일 오후 5시까지 기아차 채용포털을 통해 접수 받는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석사 포함)로, 해외 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 2014년 1월 1일 이후에 TOEIC, TOEIC Speaking, OPIC, TOEFL, TEPS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단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해외대 출신은 제외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HMAT), 합숙면접, 임원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중에 발표된다.
기아자동차는 지원 직무에 따른 요구 역량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적합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K형, I형, A형 인재군으로 구분해 맞춤 전형으로 진행한다.
우선 'K(Kreative) 형'은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분석적 사고와 뛰어난 통찰력을 갖춰, 기아만의 새로움을 실현할 수 있는 창의의 인재로 마케팅·상품·해외영업·국내영업 부문 등이 포함된다.
'I(Interactive) 형'은 강한 책임감과 배려를 통해 다른 사람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소통의 인재로 생산기술·생산공장·품질·구매 부문이 된다.
'A(Adventurous) 형'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과감한 추진력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도전의 인재로 경영기획·경영지원·재경·홍보·정보기술 부문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