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2' 효린, 힙합쌈닭 "랩실력 지적, 자존심 상해"
문예진 인턴기자
4,096
2015.09.02 | 13:51:29
공유하기
![]() |
'언프리티랩스타2 효린'
씨스타 효린이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효린의 당찬 포부가 눈길을 끌었다.
효린은 지난 8월27일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티저 영상을 통해 출연을 확정지었다.
티저영상에서 효린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출연에 "힙합을 좋아했다. 잘할 수 있다. 실력으로 지적을 듣는 건 정말 자존심 상하는 일이다. 보여드리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효린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의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28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 생방송 무대에 올라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효린, 유빈, 예지, 길미, 키디비, 캐스퍼, 안수민, 헤이즈, 애쉬비, 트루디, 문수아는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효린은 "할줄 아는 것 딱 하나 쌈닭이었지. 아마 땅을 파봐 10원 하나 나 올라가. I Tried. 더 높은 곳을 위해 발악하며 둥지를 텄지. 니들이 찬양하는 Respect. 이제 내가 보여줘. Huh"라는 래핑으로 강한 인상과 함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는 오는 9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net>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문예진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