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승언 잔망스런 포즈, SNL 첫 게스트 '김상중' 그를 만나봤습니다




 '황승언'

SNL 시즌6에 합류하게 된 황승언이 첫방송을 앞두고 게스트인 김상중과 잔망스런 브이포즈를 취했다.

'SNL코리아6' 측은 지난 9월 23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김상중과 황승언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진은 "그의 파격변신.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그를 먼저 만나봐야겠습니다"라는 글을 통해 아이돌 같은 차림으로 해맑게 웃고 있는 김상중의 대변신을 예고했다.


'SNL코리아6' 제작진은 "새 코너, 새 크루의 합류와 더불어 하반기에는 강력한 호스트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첫 호스트인 김상중을 섭외하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을 기울인 것과 마찬가지로, 역대 최고의 강력한 호스트들이 새롭고 유쾌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그간 드라마 '징비록'(2015) '나쁜 녀석들'(2014) '추적자'(2012) '시티헌터'(2011)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김상중.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진행까지 더해 진중하고 무게감 있는 남성의 대명사가 된 그가 '19금 성인코미디'에 출연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주목할 만한 일이다.


한편, 김상중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SNL코리아6'은 9월 26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한다.

<사진='SNL코리아6'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