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연애 스타일? 무조건 내 마음대로”
강인귀 기자
4,234
2015.09.26 | 13:45:00
공유하기
![]() |
이번 화보 촬영은 르샵, 레미떼, 스타일난다, KKXX, 엄브로 등으로 구성된 네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는 화이트 후트티에 블랙 숏팬츠와 부츠로 스포티룩을 연츨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 블랙 라이더 자켓과 레드 티, 골덴 블랙 스커트로 매치해 터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세 번째 콘셉트에서는 별 패턴의 그레이니트에 데님팬츠와 브라운 숏부츠로 가을룩을 선보였다. 마지막 콘셉트는 블랙 폴라티셔츠와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며 쓸쓸해 보이는 론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키썸은 "현재 출연 중인 mbc every1 '툰드라쇼'에서 첫 연기 도전이라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지금은 연기의 재미에 빠졌다"며 "다른 작품도 도전해보고 싶다"며 욕심을 드러냈다.
![]() |
뮤직( MUSIC)을 뒤집어 탄생하게 된 키썸(KISUM)이란 이름에 대해 "원래 본명인 조혜령을 따 헤이지가 될 뻔했다"며 "우연히 뮤직을 뒤집었더니 씨썸이 나왔다. 뭔가 어색해 키썸으로 바꾸었다"고 답했다.
한편 "3년 전 헤어진 남자친구가 마지막이자 첫사랑"이라고 답하며. 연애 스타일에 대해 "먹을 것을 정해도 다 내가 정하는 이기적인 타입"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레인보우 미디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