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아이폰 6S 시리즈 개통, '애플 마니아라면 이정도는 기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23일 애플 아이폰6s·아이폰6s 플러스 출시를 맞아 일제히 론칭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이동통신 3사 중 한 기업인 LG유플러스가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에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인기 영화배우 유아인, 박보영과 함께하는 고객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LG유플러스는 1호 가입자에게 17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 선착순 100명의 가입 순서에 따라 LTE빔,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셋 등을 증정,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 로봇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배우 유아인, 박보영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작은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사인회 진행 도중 사진촬영도 진행될것으로 보여진다.

애플이 야심차게 내놓은 '아이폰6S 시리즈'는 아이폰6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사용자의 터치 압력 세기에 따라 명령을 달리 인식하는 '3D터치' 기능을 적용했으며, 사진 찍는 순간을 기준으로 앞뒤로 1.5초씩 순간의 움직임과 소리를 담아낼수 있는 '라이브포토' 기능과 애플이 자체 설계한 64비트 A9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를 탑재했다.

한편 아이폰6s·아이폰6s 플러스의 국내 출시 색상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 골드 등 3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