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최대 ‘제3회 유통산업주간’ 개막 … 15일까지 ‘K-Sale Day’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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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통업계 최대 행사인 ‘제3회 유통산업 주간’이 1일 개막식을 갖고 사흘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유통산업연합회 주최로 ‘국민과 함께하는 유통산업! 다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올해 유통산업 주간은 살아난 소비불씨를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유통산업연합회는 대·중소 상생협력 방안과 중소유통 경쟁력 제고, 해외시장 진출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2013년 3월 출범한 민간협의체로 유통산업관련 7개 협단체와 7개 기업로 구성돼 있으며, 대한상의가 사무국을 맡고 있다.
유통산업연합회 주최로 ‘국민과 함께하는 유통산업! 다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올해 유통산업 주간은 살아난 소비불씨를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달 20일 시작한 민간 주도 최대 쇼핑행사인 ‘K-Sale Day’에는 백화점·대형마트부터 전통시장까지 전(全) 유통업계가 참여해 오는 15일까지 전방위적 할인을 펼친다.
국내 유통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논의하기 위한 정책세미나와 통합학술대회도 열린다.
국내 유통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논의하기 위한 정책세미나와 통합학술대회도 열린다.
2일(수) ‘중국 온라인유통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2016년 유통산업 전망 세미나’, ‘PB상품 해외진출 세미나’가, 3일(목)에는 ‘유통분야 통합학술대회’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제16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과 ‘2016년 프랜차이즈 전망 및 창업설명회’가 개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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