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안무영상 속 '쎈 언니들'과 MAMA 총 출동!
정혜영 인턴기자
4,491
공유하기
![]() |
'씨엘'
씨엘이 안무영상 속 댄서들과 함께 'MAMA(마마)'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 음악축제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가지난 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진행됐다.
이날 씨엘은 '나쁜 기집애'에 이어 신곡 'HELLO BITCHES'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파격적인 패션 비주얼부터 강렬한 랩까지 씨엘의 색깔을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 씨엘의 신곡 '헬로우 비치스'는 미국 진출의 시작을 알린 곡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MAMA'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1999년 'Mnet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이번 '2015 MAMA'에는 빅뱅과 싸이, 씨엘, 아이콘, 엑소, 태티서, 레드벨벳, 박진영, 제시, 현아, 방탄소년단, 갓세븐,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등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또 한효주, 박보영, 박신혜, 한채영, 김강우, 정석원을 비롯해 이정재, 공효진, 고아성, 유연석, 손호준, 이상윤, 여진구, 이기우, 하석진, 서강준, 김소은, 유이, 김소현, 수현, 홍수아, 스테파니 리, 주윤발, 채의림 등이 시상자로 참석해 진정한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사진=Mnet '2015 MAMA'>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