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세계 맥주 전문점 '와바'를 운영중인 인토외식산업이 도도포인트와 전략적 업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태블릿 기반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가입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인 '도도 포인트'를 인토외식산업이 보유한 매장에서 운영하게 됐다.

주류 및 외식업계 프랜차이즈로 15년 이상 입지를 굳혀 선두의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인토외식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인토외식산업이 보유중인 직영점 및 가맹점 모든 매장에 도도포인트의 프로그램을 도입한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토외식산업 '와바' 포인트 적립을 편하게 … 도도포인트 업무제휴

인토외식산업은 보유하고 있는 세계맥주 전문점 브랜드 와바, 수제맥주 전문점 와바 탭하우스,미들비어의 구름공방, 저가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까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게 도입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의 유입과 기존 고객의 만족도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측면에서도 상시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으로 인토외식산업이 보유하고 있는 전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게 돼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인토외식산업 관계자는 “2016년에 서비스 도입과 함께 본사와 함께 성장하는 가맹점을 모토로 삼아 상생하는 기업으로 협력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동시에 소비자 또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프랜차이즈 업계로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인토외식산업과 도도포인트의 업무 협약으로 가맹점주와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부문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