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 전국 확대… 26일 강남 클럽옥타곤
동아오츠카(대표 민장성 사장)가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을 올해부터 전국적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년차에 접어든 '신세대 음료'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은 'It's Demistyle!'을 콘셉트로 젊고 열정적인 청년들과 공감하고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4년 옥타곤·엘루이·신드롬 등 서울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시작한 클럽프로모션은 지난해 부산지역으로 확대했으며, 올해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인천·대전·대구·광주·부산 등 5대 광역시로 투어 폭을 넓힌다.

1991년 출시된 데미소다는 당시 '신세대', '신인류'라고 불리며 개방적인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이미지를 구축해 이듬해 매출 800% 신장률 대기록을 수립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최근 데미소다 소비자 인식조사에서 '데미소다가 젊음을 상징하는 음료냐'는 질문에 53%가 '그렇다'고 답했다"라면서 "이는 2년만에 약 10% 증가한 긍정적인 반응으로 특히 10대와 30대 남성에서 각각 11%와 12% 늘어난 만큼 데미소다의 인기가 상승했다"고 말했다. 

한편 데미소다는 26일 강남 클럽옥타곤에서 ‘It’s Demistyle in OCTAGON’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미소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