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 고객 패널단과 간담회 실시
박효선 기자
1,825
공유하기
![]() |
▲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왼쪽 다섯번째)이 KB 희망 서포터즈 7기와 간담회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
지난 3월 중순 발대식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던 KB손보 '희망서포터즈 7기'는 한달여간 회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서비스 등 온라인 고객 접점 채널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해왔다.
이날 진행된 양 사장과의 간담회 자리에 앞서 KB손보 희망서포터즈 7기는 그 간의 모니터링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고객의 입장에서 느꼈던 온라인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발표했다. 발표회에서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메인 홈페이지,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회사가 별도로 운영하는 배구단 홈페이지 개선안 등 다양한 경험담이 나왔다고 KB손보는 설명했다.
발표회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희망서포터즈 구성원들이 패널이 아닌 9명의 KB손보 고객으로서 회사 대표인 양 사장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칭찬과 제안, 불만 등 다양한 의견을 듣고 양 사장은 "고객 패널의 제안 내용을 들으며 우리의 입장에서 실행해 왔던 것들이 최선이 아님을 다시 확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시선에서 회사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