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복합쇼핑몰 '동탄 라스플로레스' 수주
김노향 기자
3,074
공유하기
|
현대BS&C가 16일 경기도 동탄2신도시의 복합쇼핑몰 '동탄 라스플로레스' 개발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현대BS&C가 시공하는 동탄 라스플로레스 복합쇼핑몰은 동탄역과 3분 거리에 있다. 또한 고속버스터미널이 건설 예정이고 동탄순환대로, 동탄신리천로 개통 후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용인~서울 고속도로로의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 기흥캠퍼스, 동탄 테크노밸리가 있고 4만세대가 입주한 동탄1신도시와 11만5000세대의 입주가 진행 중인 동탄2신도시가 자리잡았다.
동탄 라스플로레스는 대지면적 1만2375㎡, 연면적 5만6680㎡ 규모의 대형복합쇼핑몰이다. 지하 2층~지상 8층 높이로 지상 1~4층은 판매시설, 5~8층은 근린생활시설과 문화·집회시설이 구성된다. 5~8층은 7개관, 1150석 규모의 CGV영화관 입점이 확정됐다.
최영배 현대BS&C 본부장은 "입지, 교통, 배후수요를 충족하는 대형복합쇼핑몰로 이국적인 공간연출을 통해 유럽의 거리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동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노향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재테크부 김노향 기자입니다. 투자와 기업에 관련한 많은 제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