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성미소지움 더팰리스' 모델하우스 오픈
김노향 기자
2,815
공유하기
![]()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1527-15번지에 탄생하는 ‘신성미소지움 더 팰리스’는 84㎡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빌라맨션으로 공급된다.
신성건설 관계자는 “서귀포시에 지상에 차가 없는 친환경 빌라맨션이 신성미소지움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며 모델하우스는 방문객들로 성황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특히 입지, 조망, 교통, 생활, 자연환경에서 탁월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서귀포시는 다양한 지역 개발 호재가 있어 제주에서 가장 주목받는 투자지역이다. 2016년 말 113만5000㎡ 규모의 서귀포 혁신도시가 완공 예정으로 총 9개 공공기관이 입주한다.
약 2000여 세대가 들어서는 강정택지지구가 조성 중에 있으며 2015년 11월 서귀포에는 2025년 개항 목표로 신공항 건설이 확정돼 완공 이후 연간 4500만 명이 제주도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화역사공원, 헬스케어타운, 영어국제교육도시, 서귀포관광미항, 강정크루즈항 등 개발 사업도 서귀포시에 집중돼 있다.
또한 서귀포혁신도시~신시가지~강정지구로 연결되는 도심 주거벨트의 바로 앞에 위치하여 글로벌 제주의 신중심으로 떠오르는 서귀포시의 미래를 앞서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