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그레이로 포인트 준 '부엌 신제품 3종' 출시
한샘은 2016년 하반기 부엌 인테리어 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50세트 한정 할인 및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은 하반기 부엌 신제품 3종을 기반으로 세 가지 ‘그레이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유로 8000 도브 하이그로시’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던 스타일, ‘유로 7000 베니스 그레이’는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 또 한샘의 최고급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신제품 ‘키친바흐 100 콘크리트’는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을 표현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간 신제품 3종 총 150세트에만 15%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추천 플랜 기준으로 ‘유로 8000 도브 하이그로시’와 ‘유로 7000 베니스 그레이’는 일자부엌(2400mm) 204만원, ‘키친바흐 100 콘크리트’는 기역자 부엌(3200mm x 2440mm) 731만원에 판매되며, 신한카드 무이자 혜택을 통해 유로 신제품은 월 17만원대(12개월), 키친바흐 신제품은 월 16만원대(36개월/선납 30%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부엌과 욕실을 한번에 구매할 경우, 부엌 15% 할인에 더해 욕실 추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샘 포인트를, 또 이벤트 신청고객 중 12명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기기와 식탁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PC 및 모바일 버전 한샘키친&바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전국 13개 키친&바스 전시장, 9개 플래그샵 키친&바스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