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재미와 피부관리 효능 모두 챙긴 '황재근 복면마스크팩'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재미있고 건강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한 ‘코-마스 복면마스크’ 6종을 출시했다.

‘코-마스 복면마스크’는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씨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밋밋한 마스크팩에 재미요소를 더한 마스크팩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복면을 모티브로 황재근씨가 마스크팩을 직접 디자인해 새로움을 더했다.


‘코-마스 복면마스크’는 제품명에 나와있는 캐릭터의 특징을 보고 피부타입 혹은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달콤살벌 파인애플’에는 피부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인애플 성분을, ‘꽃미인 꽃게’에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키토산 성분을 함유하는 등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자극은 최소화하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날씨나 몸 컨디션에 따라 크게 좌우하는 얼굴피부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수분, 정화, 영양, 탄력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팩과 인증샷이 결합된 신조어를 뜻하는 ‘팩증샷’이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적인 피부관리 습관에 재미적 특성을 더해보았다”며 “재미는 물론 기능성까지 뛰어난 복면마스크가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뷰티템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