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인천 송도서 개최
300만 인구 인천에서 2016 인천,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열린다. 10월 27일~10월 29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3일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한국중소기업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며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교육, 서비스, 도소매 등 다양한 업종 70개업체가 참여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방탈출 카페, 디저트카페의 업체도 참가하며 꾸준하고 안정적인 브랜드, 푸드카 업체 등이 참가하여 2017 창업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푸드카 존을 구성하여 푸드카 창업에 대한 상담 또한 받아 볼 수 있다. 

예비창업자는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7 외식창업트렌드와 참가업체 사업설명회, 푸드트럭 성공사례의 강연을 통해 다가오는 창업트렌드와 정보습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창업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본다.


2016 인천,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주관하는 제일좋은전람 ‘홍병렬’ 대표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에 관한 많은 정보와 창업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인천 지역의 프랜차이즈 산업이 활성화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관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전시기간에는 3000원의 입장료로 관람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제일좋은전람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