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전속모델인 엑소(EXO)를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제품과 매칭해 재치 있게 표현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엑소 멤버 개개인이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표정과 재치 넘치는 대사로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홀 같은 매콤한 불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와 토핑들을 엑소 멤버 8인(디오, 백현, 시우민, 세훈, 첸, 카이, 수호, 찬열)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표현한 것.

엑소 멤버 8인이 추천하는 ‘#8인8색 #굽네_볼케이노’ 영상공개

영상은 ‘#EXO #오늘_뭐먹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시작되는데, 엑소는 지글지글 익는 굽네 볼케이노를 먹으면서 감탄한 듯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이어 엑소 멤버들이 한 명씩 차례로 등장해, 굽네 볼케이노 쌀떡볶이와 모짜렐라, 반반 등 굽네 볼케이노 시리즈를 각각 추천해준다.

특히 이때 멤버 별로 등장하는 #먹어밥, #히트다_윙, #통다리하트 등 개성 넘치는 해시태그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은 물론 당장이라도 치킨을 주문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굽네치킨은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굽네 볼케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oobne)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을 구현하고 오븐의 깊은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으로,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0개월 동안 매출액 900억원을 돌파하며 외식 업계에서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굽네 볼케이노에 밥을 비벼먹는 일명 ‘치밥’을 온라인 상에 직접 업로드 하면서, 굽네 볼케이노가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치밥 문화’를 형성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볼케이노 제품 특징을 재미있고 알기 쉽게 표현하고자, 전속 모델인 엑소 멤버 개개인과 굽네 볼케이노와 토핑들을 하나씩 매칭해 영상으로 풀어냈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굽네 볼케이노의 다양한 맛에 대해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