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국회의원, '최순실 연예인'에 뿔났다… "특히 어떤 분이 거짓말, 증거 다 가지고 있다"
김유림 기자
15,939
2016.11.10 | 15:05:49
공유하기
![]() |
안민석 국회의원. 안민석 연예인. 최순실 연예인. /자료사진=뉴스1 |
안민석 국회의원이 '연예계 최순실 라인'에 대해 재차 언급했다. 오늘(10일)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해당 연예인이) 거짓말을 계속 한다면 제가 다음 주에 공개하겠다”며 파장을 예고했다.
안민석 국회의원은 이날 "지난주 연예계에 최순실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특정하지도 않았는데 몇몇 분들이 난리를 쳤다"면서 "특히 어떤 분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함께 출연한 새누리당 김성태 의원이 "명단을 밝히시라"고 하자, 안 의원은 "명단을 밝히고 사진을 공개하면 그 가수의 인생은 끝장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특정인을 공개하는 건 나의 목적이 아니다. 하지만 연예인도 공인이기에 거짓말하면 안 된다"며 "이 상황에서 거짓말하지 말기를 엄중히 경고드린다. 계속 거짓말을 한다면 다음 주에 공개하겠다"고 덧붙여 파장을 예고했다.
앞서 안 의원은 연예계 최순실 라인이 깊이 침투해 있다고 주장하며 “최순실씨와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씨와도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며 "뒷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 했다"고 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디지털뉴스룸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