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박효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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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NH농협생명 |
'소비자의 날' 기념 표창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생명은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의 실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8개 단체만이 수상할 수 있는 단체부문 표창에 금융회사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며 "▲업계 최저수준의 민원발생 비율 유지 ▲업계 최초 대출금리 상한제 도입 ▲VOC시스템 고도화 등 금융소비자를 위해 다양하고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usto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에서는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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