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에버 블룸 오 드 퍼퓸' 출시
한국 시세이도가 향수 ‘에버 블룸 오 드 퍼퓸(Ever Bloom Eau de Parfum)’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에버 블룸 오 드 퍼퓸’은 잊혀지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담은 향수를 의미하며, 에버(Ever)를 위한 래디언스 어코드와 블룸(Bloom)을 위한 프래즌스 어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시세이도 향수에서 말하는 ‘어코드(Accord)’란 새로운 타입의 향을 만들어낼 때 혼합하는 여러 가지의 단일 향료들의 배합된 구성을 뜻하며 적게는 2가지에서 많게는 수백가지 향의 조합을 의미한다. 래디언스 어코드는 겨울 꽃인 시클라멘과 연꽃, 로즈 에센스로 구성되어 산뜻하고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며, 프래즌스 어코드를 구성하고 있는 오렌지 블로썸과 가드니아, 머스크, 히노키 우드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에버 블룸 보틀 패키지는 자연과 여성미가 조화된 감각적인 디자인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은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보틀을 감싸고 있는 빛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한편, 한국 시세이도는 여성의 우아함을 꽃의 섬세함으로 표현한 ‘에버 블룸 오 드 퍼퓸’의 출시를 기념하여 에버 블룸 오 드 퍼퓸 정품과 10mL 사이즈의 미니어처, 바디 로션(50mL), 세라믹 블로터를 기프트 세트로 구성하여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미지제공=한국 시세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