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광고 인기에 매출도 '쑥쑥'
강인귀 기자
1,594
공유하기
![]() |
/사진=스터디맥스 |
스피킹맥스의 이번 광고는 옥션에서 진행중인 ‘올킬 특종’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영어마비 에피소드를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냈다. 특히 지난 12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이후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넘어서며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서 크게 이슈되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
광고의 인기는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매출증대로 이어졌다. 옥션 내 스피킹맥스 페이지를 찾는 사람은 빠르게 증가하여 현재 일 평균 1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도서/교육 전체 카테고리의 일 평균 방문자수를 2배 이상 웃도는 수준. 또한 광고 온에어 후 일 매출은 최고 300% 이상 증가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지난해 스피킹맥스는 티몬 내 판매를 촉진하는 첫 TV광고를 통해 2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브랜드로 선정,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며 “올해는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