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복의가족, 완도전복 설날선물 크기별 5종 판매...김영란전복 ‘4만9900원’ 특가
서지원 기자
2,783
공유하기
완도전복 직거래 전문 쇼핑몰 ‘전복의가족’은 올해 구정을 앞두고 전복을 크기별로 나눈 ‘전복 설날 선물 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복의가족은 5만 원 이하 선물이 가능한 김영란법에 따라 설날 선물 주력 상품으로 전복 15~16미(1kg) 크기를 4만 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크기별로는 7~8미, 9~10미, 12미, 13~14미, 15~16미 등으로 선물 세트가 나누어지며, 가격은 크기가 클수록 비싸진다.
단, 7미 크기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전화 문의를 반드시 해야 한다. 지난해 이맘때쯤보다 전복 출하량이 적은 탓에 큰 사이즈는 품귀현상을 빚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전복의가족은 설 명절을 맞이해 건미역(20g)을 무료로 선사하며, 고급 부직포 포장 무료(선착순 500명), 택배비 무료 등 총 1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복의가족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전복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다. 하지만, 가격을 올리기 보다는 고객이 적정 가격에 전복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전복의가족 ‘설날 선물 세트 5종’은 네이버쇼핑 ‘전복의가족’ 채널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화 주문도 받고 있다.
한편, 전복의가족은 가족이 함께 완도전복을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만든 기업으로, 완도전복을 산지 직송으로 배송하고 있다.
사진. 전복의가족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서지원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