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EuPD리서치 주관 ‘톱 브랜드 PV’ 유렵서 4회 연속 수상
허주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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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큐셀이 EuPD리서치에서 주관하는 ‘톱 브랜드 PV 2017’을 유럽에서 4회 연속, 호주에서 2회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한화큐셀이 독일, 프랑스, 영국 등 EU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갖고 있고, 호주시장에서도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라는 게 다시 한 번 증명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EuPD리서치는 유럽, 아시아, 미국 등에서 리서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전문기관으로 특히 태양광 관련 리서치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EuPD는 2010년 유럽지역에서 ‘톱 브랜드 PV’를 시작해 2016년부터는 호주까지 포함해 해당 어워드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 기준은 모듈, 인버터, 스토리지 3가지 영역의 제품군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관리, 시장 침투력 등 다양한 지표들을 고려한다.
한화큐셀은 EuPD리서치 조사에서 업계 경쟁자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와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마커스 호너 EuPD리서치 CEO는 “경쟁이 심한 태양광시장에서 톱 브랜드 PV는 태양광 제조사뿐 아니라 관련 업계까지 포함해 경쟁우위를 가져다주는 주요 척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성우 한화큐셀 대표는 “유럽에서 4년 연속, 호주에서 2년 연속 톱 브랜드 PV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브랜드 활동과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한화큐셀에 보내 준 꾸준한 신뢰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한화큐셀이 독일, 프랑스, 영국 등 EU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갖고 있고, 호주시장에서도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라는 게 다시 한 번 증명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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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PD리서치는 유럽, 아시아, 미국 등에서 리서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전문기관으로 특히 태양광 관련 리서치를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EuPD는 2010년 유럽지역에서 ‘톱 브랜드 PV’를 시작해 2016년부터는 호주까지 포함해 해당 어워드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 기준은 모듈, 인버터, 스토리지 3가지 영역의 제품군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관리, 시장 침투력 등 다양한 지표들을 고려한다.
한화큐셀은 EuPD리서치 조사에서 업계 경쟁자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와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마커스 호너 EuPD리서치 CEO는 “경쟁이 심한 태양광시장에서 톱 브랜드 PV는 태양광 제조사뿐 아니라 관련 업계까지 포함해 경쟁우위를 가져다주는 주요 척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성우 한화큐셀 대표는 “유럽에서 4년 연속, 호주에서 2년 연속 톱 브랜드 PV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브랜드 활동과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한화큐셀에 보내 준 꾸준한 신뢰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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