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의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가 지난 3월 2일(목), 슈퍼 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을 처음 출시됐다.

농심켈로그는 새로운 체중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을 개발하면서 건강한 자기관리가 미(美)의 관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슈퍼 푸드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양 그리고 맛의 균형까지 고려한 신제품을 탄생시켰다.

또한 켈로그의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한 체중조절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 단백질, 무기질까지 갖추면서 자연에서 가져온 건강한 재료들로 쉽고 편하게 건강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살구&크랜베리’와 ‘헤이즐넛&코코넛’ 2종으로 구성됐다. ‘살구&크랜베리’에는 치아씨드가 박혀있는 살구, 크랜베리,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아몬드 슬라이스 등이 함유돼 있다. 290g 기준 6,480원에 제공된다.

‘헤이즐넛&코코넛’에는 로스팅해서 고소함을 배가시킨 헤이즐넛과 아몬드, 코코넛, 퀴노아 후레이크, 담백한 저지방 그래놀라 등이 함유돼 있다. 300g 기준 6,480원에 제공된다.

농심켈로그는 ‘스페셜K 뉴트리핏’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1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바디샵 핸드크림 정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3월 16일부터 29일까지는 전국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 매장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살구&크랜베리’와 ‘스페셜K 뉴트리핏 헤이즐넛&코코넛’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제품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켈로그 스페셜K는 1956년 미국에서 처음 소개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50여개국의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받아오고 있는 켈로그의 대표적인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 한국에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날,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스페셜K 레드베리, 스페셜K 뉴트리핏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