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25일 저녁 '지구촌 불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참여
김정훈 기자
1,342
공유하기
![]() |
어스아워는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마지막 토요일 저녁 8시30분부터 60분간 전등을 소등한다.
국내에서는 숭례문, 흥인지문, 남산 서울타워 등 주요 랜드마크와 백화점, 호텔, 기업체 등이 참가, 상징적인 기후변화 대응 캠페인에 동참하게 딘다. 물론 일반인도 주변의 전등을 소등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어스아워 캠페인을 맞아 오크레스토랑&바에서 레스토랑 내에 있는 무드등을 제외한 모든 불을 소등하고, 캔들라이트를 테이블에 비치하는 '캔들라이트 디너'를 진행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어스아워 캠페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참여를 장려하는 메시지 카드가 놓이게 된다. 또 이 시간 동안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객실 6층부터 27층의 엘리베이터 홀 천정 조명은 50% 소등되고, 호텔 간판, 비석, 별관 건물 입구 간판 조명 역시 소등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관계자는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식사를 즐기고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도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