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가족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사진제공=더 플라자
더 플라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가족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사진제공=더 플라자
더 플라자, 애니·공연 연계 가족패키지 출시… '안녕자두야' 관람


특급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과 공연을 연계한 가족패키지를 내놨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는 어린이 인기 애니 '안녕자두야' 콘셉트와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연계한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패키지를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만화 같은 나라'를 부제로 안녕자두야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투숙일에 따라 문화공연을 선택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놀이 공간만을 제공하던 어린이날 가족 패키지에 공연, 체험, 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추가한 것이다.

먼저 4월29일~5월7일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투숙일에 따라 세종문화회관 공연 티켓 3매를 제공한다. 공연은 '춤추는 허수아비'와 서울시 유스오케스트라단의 '2017 와우! 클래식 앙상블'로 이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5월4~5일 패키지 이용객은 안녕자두야를 만날 수 있다. 키즈 클래스에서 애니메이션을 관람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만들기와 놀이체험(플레이 그라운드)을 할 수 있다. 키즈 클래스 공간은 5월5일에만 운영한다. 이외에 캐릭터 포토존에서 추억을 담을 수 있다.

패키지 공통사항은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성인 2인+어린이 1인),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덕수궁 입장권 2매, 레스토랑 10% 할인,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등이다.